품질보증
제품 메뉴얼을 확인하여 내용에 나와있는 방법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㈜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유통,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제조상의 과실로 의한 하자가 발생시 제정경제부 고시에 의거 보증 기간에 있는 제품에 한해서 수리 또는 현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㈜ 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 판매한 제품의 품질보증은 ㈜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한 제품을 최초로 구입한 소비자에게만 해당되며,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는 타인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.
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매한 대리점을 통해 품질보증 의뢰를 해야 합니다.
모든 품질보증은 최종공급자인 판매 대리점으로부터 ㈜ 하이랜드스포츠에 접수된 건에 한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.
품질보증을 받기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 및 카드 전표를 제출 하여야 하며 ,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지 못할 경우, 품질 보증 기간의 시작일은 당사로부터 출고되어 해당 구입 점에 공급된 날을 기준으로 하여 15일 이후로 적용됩니다.
보증 기간
1개월 또는 트레드 소모가 20% 미만일 경우 보증이 가능합니다.
품질 보증은 구매 날짜를 기준으로 기간이 결정되며, 당사 ㈜하이랜드스포츠에서 수입,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만 품질보증을 약속합니다.
모든 제품의 품질보증은 첫 번째 구매자에 대해서만 적용되며, 제품 양도 시에는 품질보증에 대한 권리 역시 소멸 됩니다.
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는 경우
- ㈜ 하이랜드스포츠의 지정 대리점 이외의 대리점 또는 사람이 타이어를 임의 장착 또는 분해 하거나 변경하여 손상이 되었을 시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.
타이어(튜블리스레디/튜블러/클린처)의 경우 전문적인 장착 기술이 필요합니다.
구매처 또는 전문 수리점을 통하여 장착하시기 바랍니다.
- 사고 또는 오용(자전거의 본래 용도와는 맞지 않는 사용)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- 제품 교환에 따르는 비용은 품질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- 제품의 배송 중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, 화재, 수해,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, 파손, 구입 영수증의 분실 시에도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.
- 경찰이나 공공기관에 제공된 제품은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.
- 제품의 표면에 미관상 생긴 파손이나 흠집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.
- 기능에 영향이 없는 감각적 현상 (소리, 진동 등)은 품질보증에서 제외됩니다.
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
- 전문적인 대회나 시합용으로 제품을 사용한 경우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된 경우(렌탈, 택배, 방범활동)
- 제조회사에서 추천하거나 장착된 부품을 사용하지 않거나, 부품을 개조를 한 경우
- ㈜ 하이랜드스포츠 대리점 외 비공식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[개인 매매, 중고제품, 병행 수입품 구매, 해외오더포함]
- 이 품질보증은 국내에서 사용되는 것에 한합니다.
- 해외로 반출할 경우 그 시점에서 품질보증은 끝납니다.
품질보증 접수 절차
- 제품을 구입한 최초 판매점을 통해 품질보증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.
- 완성차에 장착 된 OEM 타이어의 경우 판매점을 통해 해당 자전거 수입 업체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- 통신 판매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도 최초 판매점을 통해 의뢰를 하십시오.
-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할 당시의 영수증 혹은 신용카드전표를 준비하십시오.
- 고객님의 제품을 공식 판매점, 통신판매점에서 점검을 받으신 후 문제점에 대해 말씀하십시오.
- ㈜하이랜드스포츠에 도착한 이후 제품은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.
접수 불가 대상
- 정상적으로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트레드 마모등
- 기타 요소(펑크 및 외부 손상 / 장착 불량 등)에 의한 문제 발생
- ㈜ 하이랜드스포츠 정식 수입 제품이 아닌 해외직구 및 병행 수입 제품